실시간 뉴스



전문사모운용사 3개사, 금융투자협회 정회원 신규 가입


다원자산운용·씨엘자산운용·아트만자산운용

(왼쪽부터)박성진 다원자산운용 대표,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 이성희 아트만자산운용 대표, 유정상 씨엘자산운용 대표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왼쪽부터)박성진 다원자산운용 대표, 나재철 금융투자협회장, 이성희 아트만자산운용 대표, 유정상 씨엘자산운용 대표 [사진=한국금융투자협회]

다원자산운용은 저위험·중수익 상품을 만들어 운용할 계획이다. 집단지성을 통해 시장의 수요와 다원의 핵심역량을 고려한 해법을 찾는 맞춤형 전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씨엘자산운용은 절대수익 추구형(헤지펀드) 자산운용으로, 중위험·고수익을 목표로 국내외 개인, 기관, 법인 고객에 변동성이 축소된 연 10~15% 수익제공을 추구한다.

아트만자산운용은 철학과 원칙의 합리적인 투자로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는 방침을 내세운다.

협회 정회원은 총회 출석 권한과 의결권을 부여 받음과 동시에 협회의 각종 회의체에 참여하여 시장 또는 산업 전반에 대한 법령·제도 개선과 규제완화 등과 관련하여 의견 개진의 기회를 갖는다.

또 홍보, 공시·통계, 광고·약관 심사, 전문인력 등록·관리 등에 대한 업무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금융투자교육원의 강의 수강과 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도 누리게 된다.

한편, 한국금융투자협회는 오늘 3개사의 정회원 가입으로 회원 총수는 452개사가 됐다.

김종성 기자 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문사모운용사 3개사, 금융투자협회 정회원 신규 가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